Relate SaaS 리스트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 +10개 신규 툴

Relate SaaS 리스트를 새롭게 단장하고 런칭했습니다. 이전에는 간단한 리스트였는데, 이제 검색 기능과 필터링 기능을 통해 필요한 툴을 더욱 쉽고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 SaaS 리스트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 +10개 신규 툴

SaaS CurationRelate SaaS 리스트에 새롭게 추가된 소프트웨어 툴들을 소개하는 뉴스레터입니다. 지금 이 이메일을 받으시는 분들은 SaaS 리스트에서 구독해주신 분들입니다. 이번에 10개 툴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149개 툴, 46개 카테고리가 되었습니다.

Relate SaaS 리스트 2.0

Relate SaaS 리스트를 새롭게 단장하고 런칭했습니다. 이전에는 간단한 리스트였는데, 이제 검색 기능과 필터링 기능을 통해 필요한 툴을 더욱 쉽고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전히 리스트 뷰를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리스트 뷰도 따로 마련했습니다.

SaaS 를 만드시는 분들은 Relate SaaS 리스트에 등록하는 걸 권합니다. 벌써 구독자도 250명 가까이 되었고, 방문자 수도 월 500명 가까이 됩니다.


Highlight

Buttondown – "이메일 뉴스레터를 만들고 보내는 가장 쉬운 방법"

이메일 뉴스레터, 요새 들어 더 많아졌죠? 이메일 뉴스레터는 효과적으로 팬층을 확보하고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고마운 도구지만, 유용한 만큼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갑니다. 기존에 많이 사용되는 스티비(Stibee), 메일침프(Mailchimp), 메일리(Maily), 컨버트킷(ConvertKit) 등도 좋은 툴이지만, 정말 심플하게 뉴스레터를 큰 노력을 들이지 않고 운영하고 싶을 때는 Buttondown을 추천합니다.

Buttondown 은 100% 부트스트랩으로 운영되는 1인 SaaS 기업입니다. 미국에 살고 있는 개발자 Justin 이 뉴스레터를 만들다가 기존 툴들이 너무 어렵고 복잡해서 하나 만들게 되었다고 해요.

Buttondown은 이제 막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해보려는 스타트업,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프리랜서 등이 쓰시면 제일 좋습니다.

무료버전도 있고, 월 $29를 내면 API 및 Zapier 연동 등 프리미엄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Buttondown 써보러 가기


New Tools

추가된 툴들을 공유합니다.

β Buttondown* – 이메일 뉴스레터를 만들고 보내는 가장 쉬운 방법

β 왙싸인 – 개별 에디터로 바로 작성 및 수정이 가능한 전자계약 서비스

β 위하이어 – 퍼블리/커리어리 팀이 새롭게 만드는 채용 관리 소프트웨어

β 파일키위 – 실시간 웹폴더 서비스

β 데이터브러쉬 – 텍스트만으로 디자인 3초 완성

β UberSuggest* – 간편한 SEO 트랙킹/관리 툴

β Writer.com* – 영문 교정 크롬 플러그인

β Athens* – 오픈소스 버전의 Roam Research

β Docsend* – 제안서/견적서 추적/관리 SaaS

β TickTick* – 올인원 할 일 및 일정 관리 툴

*표시된 툴은 Relate 팀이 사용 중이거나 경험해 본 툴입니다.


Relate Team

📈 현재 149개의 SaaS 툴이 46개 카테고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 툴 등록은 이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